2022/04 30

현미로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오신 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30(토) 현미로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오신 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2022년 04월 30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4월의 마지막인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수요일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대표님이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동충하초일지 2022-04-29(금)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2022년 04월 29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내리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허준 주식회사 대표님으로부터 메일이 와서 열어 보니 나도 모르는 정약용 선생님의 이야기와 함께 나를 비교하여 말씀하신 것을 보고..

동충하초 자동접종용 크린벤치 특허 연차등록료를 내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28(목) 동충하초 자동접종용 크린벤치 특허 연차등록료를 내는 즐거움. 2022년 04월 26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다른 사람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니 북두칠성과 많은 별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동충하초를 알고부터..

복을 주는 봄비를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함께 맞이하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27(수) 복을 주는 봄비를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함께 맞이하는 즐거움. 2022년 04월 27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수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어제는 복을 주는 많은 비가 내리었는데 오늘은 북두칠성으로부터 기운을 받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가뭄을 해결하여 주는 봄비가 내리었지만 흡족..

무농약농산물 인증신청서를 보내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26(화) 무농약농산물 인증신청서를 보내는 즐거움. 2022년 04월 26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다른 사람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많은 비가 오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KNU 친환경 농산물 안전성 센터로부터 인증신청..

인연 따라 낯이 설은 장소를 찾아다니면서 내 꿈을 이루었다.

#동충하초일지 2022-04-25(월) 인연 따라 낯이 설은 장소를 찾아다니면서 내 꿈을 이루었다. 2022년 04월 25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1944년 내가 태어난 곳은 부여 임천 발산리 산골농촌 마을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

복을 주는 다람쥐가 친구가 되어 다시 찾아왔다.

#동충하초일지 2022-04-24(일) 복을 주는 다람쥐가 친구가 되어 다시 찾아왔다. 2022년 04월 24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2018년 4월 이맘때 보고 4년 만에 다람쥐가 복을 가지고 나타났다. 무척 기다렸는데 다람쥐를 ..

언젠가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도 동충하초를 맛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

#동충하초일지 2022-04-23(토) 언젠가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도 동충하초를 맛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 2022년 04월 23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 방문한 최순옥 님과 선배님인 대전여고 송혜영 총동창..

자재심보살 장혜경 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22(금) 자재심보살 장혜경 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2022년 04월 22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홍천에 사시는 자재심보살 장혜경 님이 머쉬텍을 방문하였다..

성경수 대표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4-21(목) 성경수 대표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2022년 04월 21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밝은 달과 북두칠성을 비롯한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19일 나의 페북 친구이자 일가인 성경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