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31

국립현충원에서 초능력연구회 모임에 참석하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5-31(화) 국립현충원에서 초능력연구회 모임에 참석하는 즐거움 2022년 05월 31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일요일 코로나19도 풀리고..

2022 제10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동충하초일지 2022-05-30(월) 2022 제10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2022년 05월 30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새로운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구름사이로 별을 볼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조직위원회로부터 편지가 와..

머쉬텍/전시회 2022.05.30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GAP) 갱신을 위한 친환경 교육을 받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5-29(일)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GAP) 갱신을 위한 친환경 교육을 받는 즐거움 2022년 05월 29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GAP) 갱신을 위한 친환경농업 교육 장소인 횡성군..

횡성 강소농 뭉크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의 아름다운 하루.

#동충하초일지 2022-05-28(토) 횡성 강소농 뭉크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의 아름다운 하루. 2022년 05월 28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춘천 강원농협 지역본부 정문 앞에서 횡성 강소농 뭉크 로 회원이 가지고 있는..

한국농업방송 역전의 부자 농부의 재방송을 듣고 성원하여 주는 고객님.

#동충하초일지 2022-05-27(금) 한국농업방송 역전의 부자 농부의 재방송을 듣고 성원하여 주는 고객님. 2022년 05월 27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친구와 많은 고객님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한국농업방송에서 2019년..

머쉬텍 앞에 있는 안산(案山)을 보면 기운이 난다.

#동충하초일지 2022-05-26(목) 머쉬텍 앞에 있는 안산(案山)을 보면 기운이 난다. 2022년 05월 26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오늘만은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가뭄을 해갈하여 주는 비가 내리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머쉬텍 뒤에는 산으로 둘러싸이어 있고 앞을 보면 논과 밭이 있고 태기산에서 내려..

올해도 어김없이 머쉬텍에는 불두화와 성재모동충하초가 잘 자라고 있다.

#동충하초일지 2022-05-25(수) 올해도 어김없이 머쉬텍에는 불두화와 성재모동충하초가 잘 자라고 있다. 2022년 05월 25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수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밝은 달과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머쉬..

윤토마님이 정성 들여 만든 빵을 가지고 방문하였다.

#동충하초일지 2022-05-24(화) 윤토마님이 정성 들여 만든 빵을 가지고 방문하였다. 2022년 05월 24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밝은 달과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농촌에 살다 보면 하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나는 좋다.

#동충하초일지 2022-05-23(월) 농촌에 살다 보면 하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나는 좋다. 2022년 05월 23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가뭄에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횡성 청일 고시리에 자리를 산 지도 20년이 넘었으니 그때나 지금이나 하는 일도 변함..

부부의 날에 부인을 생각하면서 사는 즐거움.

#동충하초일지 2022-05-22(일) 부부의 날에 부인을 생각하면서 사는 즐거움. 2022년 05월 22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밝은 달과 북두칠성과 많은 별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1971년 5월 5일 내가 농촌진흥청에서 연구직 공무원으로 근무할 때 수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