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를 제조하여 선을 보이게 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9. 19. 17:39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를 제조하여 선을 보이게 되었다.

2012년 9월 19일 수요일 맑음

  오늘은 머쉬텍에서 성재모동충하초 천연 비누를 선보이게 되는 뜻이 깊은 날이다. 제조원은 부산에 있는 오례산업이고 판매원은 머쉬텍이다. 이 비누를 만든 김신수사장님은 선을 통하여 기운을 얻어 비누를 만들었고 나는 선을 통하여 기운을 얻어 동충하초를 연구하게 되었다. 우리 둘의 만남은 앞으로 인류의 건강을 위한 하나의 커다란 역활을 할 수 있다고 본다. 한달 동안 비누를 써 본 결과 얼굴이 맑고 밝아진 것은 물론 무릅이 아픈 퇴행성 관절염에서도 자유로워지었다. 30년 동안 연구로 얻어진 결과이므로 앞으로 성재모동충하초 천연 비누를 보급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