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 덕에 올 겨울을 잘 보내고 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3. 1. 7. 11:01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 덕에 올 겨울을 잘 보내고 있다.

2013년 1월 7일 월요일 맑음

  날씨가 풀리었다고 하지만 나이가 먹은 나에게는 추위를 느끼면서도 아무 몸에 이상이 없이 잘 보내고 있다. 생각하기에는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 덕인 것 같다. 지난해 7월 1일 KBS2 싱싱일요일에 방송을 보고 강원도 설악산에서 자생하는 성재모동충하초를 이용하여 천연비누를 만들기 위하여 부산에 계신 오례산업 김신수 사장님이  7월 2일 산골 청뚜루마을에 있는 머쉬텍을 방문하였다. 김사장님 이야기인 즉 다른데서 생산하는 동충하초를 가지고 천연비누를 만들었는데 별로 효과가 없는 교수님이 만든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천연비누를 만들면 효과가 있다고 하시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사가지고 가시었다.

  7원 31일 천연비누를 만들어 가지고 오시었다. 미백효과도 좋아지고 몸에도 좋은 천연비누라고 한다. 그날 부터 지금까지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를 사용한 결과 퇴행성 관절염으로 무릅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프지 않고 잘 다닐 수 있고, 몸이 피곤하면 천연 비누를 이용하여 싸워를 하면 몸과 마음이 가쁜하여진다. 또 한가지 겨울이면 몸이 건조하여 가려움으로 고생을 하였는데 거기에서도 벗어났다. 김사장님 이야기는 천연비누는 거품이 많이 나기 때문에 그 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맛사지를 하면 동충하초의 효능이 몸으로 스며들어 우리 몸을 좋게 한다고 한다.

  이제까지 약을 먹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먹지 않고 효과를 볼 수 있다면 또 하나의 커다란 발명으로 믿어지지 않은 것을 경험을 하고 있으면서 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내고 있다. 사실 50년전에 도마토를 수경재배를 한다면 모두 미친 사람이라고 하였고, 전화를 유선이 아니고 무선으로 한다면 미친 사람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과학의 발전으로 이러한 모든 것은 현실화되었다. 나의 경험으로 보아 성재모동충하초 천연비누는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비누라 생각이 되며 이 의심덩어리를 우리 연구팀과 연구를 하여 과학적으로 풀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올해는 찾아 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