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박효근 명예교수님 사모님과 함께 방문 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11. 1. 04:23

박효근 명예교수님 사모님과 함께 방문 하시었다.

201511110월 지나가고 11월 맞이하는 첫날로 먼저 우리 도반님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일요일입니다. 오늘도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반갑게도 서울대학교 명예교수님이신 박효근교수님과 사모님과 친구인 문종수변호사님과 사모님이 방문하시었다. 박효근명예교수님은 1997년 한국과학재단 특성화 장려사업 특수소재은행으로 동충하초은행을 지정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충하초의 필요성을 강조하시면서 도와 주신 교수님이시다. 이 후에도 동충하초에 관심을 가지시고 성원을 하여 주시어 지금 동충하초의 연구와 산업화가 될 수 있었다. 모처럼 시간을 내시어 방문을 하시었는데 생각하시었던 것 보다는 잘 되어 가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고 하시면서 방명록 글을 써 주시었다.

존경하는 성교수님! 듣던 것 보다 훨씬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더욱 더 크게 번성하시어 세계에 우리 한민족의 기상 우뚝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2015. 10. 31 박효근 김현자

오늘은 박효근교수님와 친구분과 찍은 사진과 방명록을 올려놓고 성원하여 주시는 보답을 하시기 위하여 더욱 더 동충하초 연구와 산업화에 바른 마음으로 부지런히 정진을 할 것을 다짐함과 동시에 성원하여 주신데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