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친환경인증서

농산물우수관리(GAP) 교육의 받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6. 5. 7. 04:26

농산물우수관리(GAP) 교육의 받는 즐거움

20155 7. 하루 걸러 한번씩 오는 비로 이제 산골농촌마을은 순조롭게 작물을 심어 지어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평안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는 토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정년 후 귀농한 후 마음속으로 다짐한 것은 머쉬텍에서 재배하는 성재모동충하초 만큼은 어디에 내어 놓아도 우수한 농산물이라는 인정을 받고 싶었다. 그래서 한 일이 농산물우수관리(GAP) 교육을 받기 위하여 교육장을 찾았다. 매년 교육을 받기 때문에 서로 중복되는 것도 있지만 교육을 받을 때 마다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러한 인연공덕으로 무농약,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과 함께 시설까지도 인증을 받았다. 지난 달에 받은 기본교육이수 확인서, 인증서와 함께 인증서대로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더 좋은 동충하초를 재배하기 위하여 더욱 더 부지런히 정진을 할 것을 다짐을 한다. 오늘도 더욱 건강하시고 다복한 나날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