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횡성에는 횡성한우축제 등 4개의 먹거리명품 축제가 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6. 9. 9. 04:40

횡성에는 횡성한우축제 등 4개의 먹거리명품 축제가 있다

2016 9 9일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온으로 즐겁게 하는 일을 하면서 보낼 수 있는 주말인 금요일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횡성에는 횡성토마토축제, 횡성더덕축제, 횡성한우축제와 횡성안흥찐빵축제가 있는데 이미 토마토축제와 더덕축제는 지나가고 930일부터 104일 횡성한우축제와 107일부터 109일까지 횡성안흥찐빵축제가 기다리고 있다. 횡성한우축제는 횡성읍에서 시작하는 축제로 규모도 크고 전국에서도 명성이 있는 축제로 알려지어 있다.

정년을 하고 귀농을 한 후 횡성한우축제에 참석을 한지도 벌써 7번째이고 올해로 12회로 횡성에 사시는 모든 주민들과 관계되시는 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를 하고 있으니 방문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횡성한우축제를 알리는 홍보물의 일부를 올려놓고 횡성한우축제 관심이 계신 분은 횡성한우축제 www.hsg.go.kr/tour/hshanu.web 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