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친환경인증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주관하는 인증서를 다 가진 머쉬텍

성재모동충하초 2017. 7. 15. 04:25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주관하는 인증서를 다 가진 머쉬텍

2017715일 오늘은 토요일로 이렇게 더운 날씨가 계속 될수록 하는 일을 서두르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고 일을 하여 평안함을 유지하여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횡성사무소 이슬기님, 인제사무소 이창수님, 영월사무소 김규식님과 길혜연님이 머쉬텍에서 위생적으로 재배하고 있는 머쉬텍의 재배라인을 견학하기 위하여 방문을 하였다. 머쉬텍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주관하는 무농약농산물인증서,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와 농산물우수관리시설지정서를 모두 가진 기업으로 누구나 방문을 하면 성재모동충하초를 위생적으로 재배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동충하초의 채집하는 과정에서부터 균을 분리하여 성재모동충하초를 현미로 재배할 수 있는 과정을 설명하여 주었다. 모두들 믿기지 않는다고 하면서 머쉬텍에 와서 동충하초에 대한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너무나 청결하게 재배하고 있어 농산물품질관리원에 근무하는 담당자로써 고맙다는 인사를 하여 주었다. 성재모동충하초로 먹거리를 가지고 사업을 하는 나로서는 언제나 내가 마음을 놓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오늘은 담당자님의 사진을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