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친환경인증서

무농약농산물 인증을 받은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 2019. 6. 1. 04:09

무농약농산물 인증을 받은 성재모동충하초.

20190601. 새벽에 일어나니 구름 한 점이 없는 맑은 날씨로 비를 기다려지는 토요일로 여유롭고 걸림이 없는 마음으로 보내어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어제는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부터 현미를 이용하여 재배하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가 농약 성분이 없는 무농약농산물이라는 인증서를 받았다이미 머쉬텍은 정부로부터 농산물우수관리시설 지정과 함께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GAP)도 받아 현미로 좋은 동충하초를 생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언제나 재배해 내는 성재모동충하초는 국가에서 정해진 규범대로 생산하기로 마음을 먹고 하나의 소홀함이 없이 생산한 것으로 21년이 되었다요사이는 많은 분으로부터 전화를 받는다교수님이 재배한 동충하초를 정성스럽게 차를 내어 마시었더니 몸이 참 좋아졌다고 하신다이것은 오랜 세월 동안 장인 정신으로 정성스럽게 재배하여 거기에서 나오는 기운과 함께 현미를 성재모동충하초가 발효시키어 재배하였으므로 좋은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본다앞으로도 좋은 동충하초를 생산하여 인연이 있는 많은 고객님이 마음 놓고 애용하여 건강하게 생활을 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면서 잘 재배하려고 한다오늘은 무농약농산물인증서와 성재모동충하초로 제품화된 제품을 올려놓고 많은 고객님이 더욱더 애용하고 성원하여 주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려고 한다. 앞으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동충일기 #동충하초면역원 #金霧島 #玉金霧島 #玉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