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전시회

과학자로 동충하초 연구한 보람을 가질 수 있는 시간.

성재모동충하초 2019. 12. 2. 04:33

과학자로 동충하초 연구한 보람을 가질 수 있는 시간.

20191202. 새벽에 일어나니 비가 왔지만 춥지는 않은 월요일로 12월을 맞이하여 즐겁고 보람이 있게 보내어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성원하여 주시는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지난 토요일 두툼한 우편물이 와서 보니 지난 강소농 대전에서 제 부스를 찾아오신 과학문화연구원 전세열 박사님이 보낸 편지이다. 속에는 인생의 설계와 미래, 노년의 삶과 설계, 새해의 기도, 나의 미래의 종교, 생과 사의 정립을, 행복한 사람들을 위하여 등 투고하신 글을 보내 주시었다. 그 속에는 또 <성재모 교수님. 식품전시회(食品展示會)에서 15년 만에 만남은 참 감격했습니다. 저는 TV에서 연구와 사업에 업적을 내면서 활약함을 보고 무척 존경했습니다. --- 중략 --- 서울에 오시는 일이 있으면 같이 식사하면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 건강과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직접 글을 써서 보내 주시었다. 전세열 박사님을 처음 알게 된 것은 동충하초가 한참 붐을 이루고 있을 때 20012월에 강원대학교 균학연구실을 찾아와 동충하초의 신비한 효능을 검증한다는 책을 주고 가시었다. 두 번째 만남은 2011222일 머쉬텍을 찾아오시어 국가에 할 일을 하고 있다고 격려를 많이 하여 주었다. 그리고 올해 코엑스 강소농 대전 내 부스를 방문하여 용기를 주고 가시었다. 2009년 정년을 맞이하고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가지고 홍보와 판매 하다 보니 나를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이 많아서 앞으로 발전할 수 있는 희망도 품게 되었다. 오늘은 전세열 박사님이 보내 주신 엽서와 함께 강소농 대전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박사님이 아프지 말고 건강하시어 성원하여 주시기를 바라면서 인류건강 길잡이 성재모동충하초를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강소농 #강원대학교 #과학자 #균학실험실 #길잡이 #금무도 #농업 #동충일기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옥금무도 #옥종 #인류건강 #행복

http://mushtech1.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