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성재모동충하초비로(秘露)를 애용하시어 몸이 가벼워지시기를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 2021. 7. 31. 04:43

성재모동충하초비로(秘露)를 애용하시어 몸이 가벼워지시기를 바랍니다.

 

2021731.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4시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하늘을 본다. 구름이 많이 끼어 별이 보이지 않는다. 기다리는 비님이 왔으면 좋겠다.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본다. 그리고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신다. 그리고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쓴다. 오늘도 덥지만, 여유를 가지고 하는 일에 더위를 즐기면서 인연이 있는 친구님과 같이 평안한 날을 맞이하기를 바란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전화가 와서 받아 보니 교수님이 제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매일 마시고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낸다고 하시면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에 관하여 알고 싶으니 알려달라고 하면서 교수님을 방문하여 찾아뵙고 앞으로 비로 가지고 홍보와 판매를 하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하신다. 듣던 중 반가운 전화 내가 알고 있는 비로(秘露)에 관한 이야기를 하여 주었다.

 

2021728일에는 문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피천득 선생님 이과계의 대표적인 한국인 성재모 선생님의 제목으로 Hojun 이치카와 츠요시 대표님으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로 판매회사를 만든다는 소식이 이 있어 벼와의 인연을 다음과 같이 글을 올리었다. <비로는 신비하게 이슬을 먹고 자란 동충하초로 만든 것이라고 이야기하여 준다. 더 자세히 말하면 모두 인연으로 나는 어린 시절에는 누구나 쌀밥을 먹는 것이 원이었고 농촌진흥청에서는 자급자족을 위하여 통일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고 박사학위도 벼에 일어나는 병으로 받았다. 그러한 인연으로 아마도 지금 성재모동충하초도 현미로 재배하고 있다고 본다. 성재모동충하초 제품 하나는 벼가 들어가야 한다는 생각으로 비로(秘露)를 생각하게 되었다. 벼 화() 변에 마음심()에 한 획을 그은 신비 비() 그리고 이슬 로()가 인연이 되어 비로(秘露)로 되었다. 그래서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모든 것에 인연이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살아서 지금 이렇게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먹고 몸이 좋아지었다고 하시면서 비로를 홍보하고 판매를 하신다고 하시면서 교수님이 계시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한다. 그래서 연구를 보람도 가지게 된다.

 

2019114일에는 SNS에 성재모동충하초 비로(분말) 제품화되기까지란 제목으로 글을 올린 내용은 <농촌진흥청에서 2001년부터 시작하여 2004년 연구가 마무리된 붉은자루동충하초(Cordyceps pruinosa)의 생리활성 및 산업화 연구에서 초미분 연구를 산업화시키어 만든 제품이 성재모동충하초 비로이며 2004 보건산업기술대전에서 장려상을 받은 기쁨도 가지었다. 이 제품에 대한 질을 높이기 위한 연구로 <동충하초 초미분을 이용한 건강보조식품 및 그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받았다. 특허 기술로 더 좋은 제품으로 탄생하게 되어 2018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이 되어 금상을 받은 비로는 내놓을 만큼 좋은 제품이다.>

 

이제까지 동충하초를 연구하고 제품을 만들면서 생각하게 된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재료라고 본다. 인삼 녹용과 함께 동양의 3대 명약인 동충하초를 40년 가까이 연구하여 동충하초를 곤충을 이용하지 않고 현미를 배지로 하여 동충하초균을 접종시키어 이 동충하초균이 현미를 발효시키어 형성시키어 발생한 것이 성재모동충하초이다. 더 나아가 동아제약과 함께 성재모동충하초 농촌진흥청 연구과제 선정되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 2등급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니 좋은 원료라고 본다.

 

앞으로도 이 제품을 만드는데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된다는 신념으로 잘 만들도록 노력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이 제품이 제품화되기까지 사진을 올려놓고 더욱더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된다고 믿고 부지런히 정진하려고 한다.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지면서 언제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동충하초 http://blog.daum.net/cordyceps

http://sungjaemo.com

#동충하초 #동충하초효능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신우곰탕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