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윤토마님이 정성 들여 만든 빵을 가지고 방문하였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24. 04:31

#동충하초일지 2022-05-24()

 

윤토마님이 정성 들여 만든 빵을 가지고 방문하였다.

 

20220524.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밝은 달과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기 위하여 고압 살균기에 현미를 넣고 살균을 하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 받아보니 윤토마 전화다. 정성스럽게 만든 빵과 제품을 가지고 교수님을 뵌 지도 오래되었고 하여 방문을 하겠다고 한다. 바로 윤토마가 도착하였고 가지고 빵과 제품을 직원들과 먹어 보니 참 맛이 있다. 인천에 살다가 횡성 둔내로 귀농하여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에 반하여 윤토마 하우스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 후 횡성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강소농 교육을 받으면서 더욱더 친하게 되었다. 방문하였으니 이미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성재모동충하초 강정도 만들었으니 만드는 모든 제품에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넣어 보라고 하고 가격은 걱정하지 말고 만들어보라고 하면서 분말 가루를 주었다. 이제까지 살아가면서 나는 아무 부담이 없이 주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복을 짓는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경험하였다. 지금까지 복을 지었기 때문에 노년이 되어도 잘 살아가고 있고, 사는 날까지 복을 지으면서 살아가려고 한다. 아무쪼록 귀농하여 윤토마 부부가 잘되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오늘은 윤토마님이 머쉬텍에서 찍은 사진과 만든 제품을 올려놓고 윤토마 하는 일이 잘 되기를 바라면서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인연이 있는 도반님도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 gum 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