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친환경인증서

무농약인증을 받기 위한 현장 심사를 받은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12.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6-12()

 

무농약인증을 받기 위한 현장 심사를 받은 즐거움.

 

20220612.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맑은 날로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418일 무농약인증을 받기 위하여 신청하였더니 강원대학교 친환경농산물안전성센터 심사원이 서류를 점검하고 시료를 채취하기 위하여 방문하였다. 먼저 제출한 서류를 보고 무농약농산물 인증 서류심사와 현장 심사를 받았다. 무농약인증은 매년 받은 것으로 먼저 재배하고 있는 재배환경을 보고 중금속과 잔류농약이 성재모동충하초에 있는지를 확인한다. 농약 안전성 검사를 받기 위하여 성재모동충하초 생초 10통으로 횡성군 농업기술센터에 의뢰하여 안전성이 인정되면 바로 인증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오늘은 머쉬텍에서 받은 인증서와 조사하는 사진과 제품을 올려놓고 더 좋은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기 위하여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