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좋은 농산물을 원하시면 횡성몰(hoengseong-mall.com)로 오세요.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26. 04:24

#동충하초일지 2022-06-26()

 

좋은 농산물을 원하시면 횡성몰(hoengseong-mall.com)로 오세요.

 

20220626.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많은 비로 생기를 찾은 농작물로부터 기운을 얻을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1996년에 횡성 청일 산골농촌마을에 들어 온 지가 벌써 26년이 된다. 들어올 때는 10가구가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거의 20가구가 되었고 점점 산골 마을답지 않게 지금도 들어오고 있다. 산골에 들어왔으니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생산한 농작물을 어떻게 파느냐가 급선무다. 원래 횡성은 농작물을 기르는 환경이 가장 좋은 군이다. 서원이 해발 200에서부터 치악산과 태기산 밑에 1,200m까지 농사를 지울 수 있다. 그래서 횡성에는 농산물에 관한 축제가 많다. 한우 축제를 비롯하여 더덕 축제, 토마토 축제와 안흥찐빵 축제가 있는데 축제가 많다는 것은 생산하는 농작물이 좋다는 것이다. 거기에 반하여 잘 알려지지 않았다.

 

강원도 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강원마트가 있는데 거기에 강원더몰과 각 군 몰이 있는데 횡성몰(hoengseong-mall.com)이 있다. 횡성몰은 다음이나 네이버에 횡성몰을 치면 횡성에서 나는 농작물을 전부 볼 수 있다. 건강식품을 치면 성재모동충하초생초, 건초와 비로가 소개되어 있다. 지난 금요일 고객님이 성재모동충하초를 주문하여 주시어 처음으로 판매하는 기쁨도 누리었다. 모든 것은 시작이 반이니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가면서 횡성몰을 방문하는 고객님이 많아지도록 노력을 하려고 한다. 나이가 들었어도 부지런히 배운 인연 공덕으로 컴퓨터를 이용하여 홍보도 하고 판매도 하고 그러기 위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일하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지나간다. 사는 것이 즐겁고 행복하다.

 

오늘은 횡성몰(hoengseong-mall.com)에 올라온 사진을 올려놓고 좋은 농산물을 원하시면 방문하여 사가기를 바란다. 농촌은 어머니이고 보금자리이니 농촌을 잘 보살펴 주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동충하초를 재배하고 판매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