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모든 일이 잘될 거야.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9. 04:25

#동충하초일지 2022-07-19()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모든 일이 잘될 거야.

 

2022719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인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새벽에 일어나니 구름이 많은 기분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과 성재모동충하초 홈페이지를 (http://sungjaemo.com)을 보면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기 위하여 살균하고 있는데 이제까지 살아온 삶이 떠오르면서 어린 시절 꿈이 농부이었는데 그 꿈을 이루면서 횡성 산골농촌마을에 사는 것이 너무나 고맙다. 1944년 해방 전에 태어난 나는 가난과 전쟁과 사회 전체가 어려운 시절을 거치어 지금까지 왔다. 고려대학교 다닐 때는 이상적인 농촌 건설을 실현하기 위하여 양우회를 회원으로 활동하고 기술을 배우기 위하여 농촌진흥청 연구직 공무원으로 통일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인연으로 미국 WSU에서 균학에 관한 공부할 기회를 얻었다. 귀국하여 강원대학교 교수가 되어 원 없이 학생을 가르치고 동충하초를 만나 연구도 원 없이 하였다. 2009년 이제까지 얻은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횡성 산골농촌마을로 귀농하여 그렇게 원하던 농부가 되었다.

 

지금까지 오는 동안 많은 죽을 고비를 넘기는 어려움에 부딪칠 때마다 부처님께 의지하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 모든 일이 잘될 거야>라는 말을 되새기면서 지금까지 왔다. 그리고 마음속으로 언제나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에게 모든 일이 잘되니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라고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였다. 그러다 보니 80이 되었다. 지금도 참 멋있는 삶을 살았다고 자부하면서 성재모동충하초 생산하고 판매하는데 정성을 들이려고 한다.

 

오늘은 농부가 살아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머쉬텍과 성재모동충하초와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을 올려놓고 언제나 동충하초를 재배하고 판매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강소농뭉크 #횡성새말양봉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