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방문하신 김재순기자님이 okdab에 글을 올리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8. 8. 18:28

방문하신 김재순기자님이 okdab에 글을 올리시었다.

2012년 8월 8일 수요일 맑음

  날씨가 매우 덥다. 횡성군농업기술센터에 가서 농촌진흥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강소농 교육을 받고 메일을 보니 옥답 김재순 기자님 글을 올리었다고 한다. 김기자님은 8월 5일 일요일 컴퓨터에서 글을 쓰고 있는데 청일면 신대리에 왔다가 들리시었다고 한다. 앞으로 농촌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기에 농촌에서 살면서 느낀 점을 말씀드리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정을 가지고 농촌이 잘 살 수 있도록 배려를 하여 주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하였다.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어 머쉬텍에 있는 동안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은 일요일이었다. 이 내용을 올려 놓는다.

 

박사님 일전에 반바지 차림으로 사전 연락도 없이 불쑥 찾아뵈었던 김재순입니다
아래에 주)머쉬텍에 대한 기사를 올렸습니다
참고로하세요 늘 건강하시구요
http://www.okdab.com/portal/info/info_reporter_news_detail.do?pageIndex=1&cntsSeq=8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