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전시회

이미 성공한 사람이 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3. 8. 6. 04:40

이미 성공한 사람이 되었다.
2013년 8월 6일 어떠한 경우에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화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저에게 많은 도반들로부터 성공하기를 빈다라는 말을 듣습니다. 고맙고 고마운 일이지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저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릴적 꿈이 농부가 되는 것인데 지금 산골농촌마을에서 농부가 되어 하는 일에 부지런히 정진하고 있기 때문입이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성공은 자기가 하고픈 일을 누구의 간섭를 받지 않고 하는 일에 열중하는 일이라고 봅니다. 살아있는 동안 소박한 꿈을 가지면서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합니다. 다음주 부터 산골 촌놈이 코엑스에 가서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을 설명할 수 있게 한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오늘 우리님도 더위속에서도 몸 건강하고 행복하고 보람찬 하루 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