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머쉬텍 홍보

성재모동충하초 건초 디자인 특허 결정 보고를 받았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4. 3. 30. 04:21

성재모동충하초 건초 디자인 특허 결정 보고를 받았습니다.
2014년 3월 30일 비로 인하여 일손이 바빠지는 산골마을에서 여유를 가지고 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일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 오늘은 108배를 65일째입니다. 어제는 해림특허법률사무소에서 메일이 와서 열어보니 성재모동충하초 건초 디자인이 특허청으로부터 등록결정서를 보내 왔습니다. 또 하나의 특허를 가지게 되었네요. 이 디자인 특허는 강원도 산업경제진흥원의 과제로 만들어지었고 디자인은 시엔컴에서 한 것으로 고마운 마음을 드립니다.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 건초 디자인의 사진을 올려놓고 이 다자인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외국으로도 나아가길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 되소서.


2009년 대학에서 정년을 하고 횡성군 오지 산골농촌마을에 들어 온지 5년째 접어 들어간다. 농촌으로 내려와 동충하초를 이곳에서 생산되는 청정 현미를 이용하여 주민들과 생산하였지만 판매 할 길이 없었다. 처음에는 알고 있는 분들에게 보내주기도 하고 횡성한우축제, 횡성군청에서 마련 해준 한강뚝섬공원 판매장, 코엑스, 킨텍스 등 동충하초를 홍보 할 수 있는 장소라는 장소는 다 찾아다니면서 홍보를 하였다. 또한 EBS 직업세계의 일인자. KBS 6시 내 고향, 싱싱 일요일, MBC 고향이 좋다. MBN 천기누설 동충하초로 당뇨를 잡다 등에도 출연하여 동충하초를 홍보하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정처로부터 성재모동충하초를 이용하여 동아제약에서 면역기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기능 2등급도 받았다. 그러한 인연 공덕으로 이제는 그래도 성재모동충하초가 알려 지게 되었다. 그런 가운데 마침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에서 성재모동충하초 건초 디자인을 하여 주어 디자인 특허까지 받게 되었으니 성재모동충하초가 예쁜 옷으로 갈아입고 국내는 물론 수출까지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너무나 좋다. 한 가지 일을 가지고 부지런히 정진을 하면 우주법계가 다 알아서 어려운 점을 해결하여 준다는 원리를 다시금 깨닫게 한다. 1984년 동충하초를 만나서 연구한지 올해로 벌써 31년째, 그 동안 나는 몸도 좋아졌고 정신도 맑고 밝고 따뜻하여 지었으니 성재모동충하초가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이 준다면 태어나서 할 일은 다하고 가는 것 같아 기쁘다. 살아 있는 동안 모든 혼을 다 바치어 이 일을 계속 할 것을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