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KBS2 생생정보통에 현미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4. 12. 3. 04:57

KBS2 생생정보통에 현미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2014123일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흰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고 또 내리는 수요일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KBS2 생생정보통에 현미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집안에서 요리하여 먹는 방법, 그 효과가 있는지를 알려 주는 장면과 재배하고 하는 장면을 자세하게 보여 주어 재미있게 잘 보았다. 동충하초를 연구한 덕에 KBS 꿈이 있는 연구실, 6시내고향, 싱싱 일요일, MBC 자연다큐멘터리 한국의 버섯, 고향이 좋다, EBS 직업세계의 일인자, MBN 천기누설과 이번 방영된 JTBC 꿀단지, KBS2 생생정보통과 그 외에도 많이 출연을 하였다.

그러나 아직도 현미동충하초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지만 옛 어른들이 가랑비에 비가 젓는다는 말과 같이 서두르지 않고 묵묵하게 동충하초를 알리는데 모든 노력을 경주하려고 한다. 동충하초 한가지만을 연구를 한 결과 동아제약에서 동충일기 제품이 나오고 일본에서 제일가는 소주회사인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 금무도와 옥금무도라는 제품이 나오게 된 것은 기적이라고 본다. 방송을 축하라도 하듯 메일을 열어보니 일본에서 주문을 한다는 연락이 왔다. 오늘은 방송에 나온 성재모동충하초를 내용을 올려놓고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어 한국에서 중요한 유전자원이 되도록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한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날마다 좋은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