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나의 가슴이 요동친다!

성재모동충하초 2016. 8. 2. 04:40

나의 가슴이 요동친다!

2016 8 2일 덥지만 하루를 건강하고 보람이 있게 보내고 새벽에 일어나서 글을 올리게 되어 너무 고맙고 오늘도 기적 같은 날이 시작 되는 화요일로 어떠한 경우에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지식인농업인장을 받은 후 강원대학교에서 2016 2회 스마트 창농 아카데미를 강의를 받은 대표님이 연락이 왔다. 방문을 하여 꼭 나를 만나보고 싶다고 하여 방문을 하시라고 하니 아내와 딸과 함께 방문을 하였다. 동충하초에 대한 설명을 하여 주고 마지막으로 방명록을 써 달라고 하니 써 준 내용이다.

<인생을 살면서 가슴이 뛰는 일은 흔치 않다. 성재모교수님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머쉬텍에 와서 나의 가슴이 요동친다! 감사합니다 2016. 8.1. 동충하초의 세게를 더 알고 싶다. 2016. 8. 1. 장한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2016. 8. 1. J 가족일동> 감명을 받고 가는 대표님들을 보면서 정말 동충하초 연구를 잘 하였다는 자부심을 가지며 더욱 더 발전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오늘은 동충하초를 찍은 사진과 함께 동영상을 올려놓고 장인환대표님이 하고 싶은 일이 성공하기를 빌면 <동충하초 세계를 더 알고 싶다>한 따님에게 자라서 훌륭한 과학자가 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여 본다. 오늘도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보람찬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