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우보천리(牛步千里) 하기를 바라는 방문객님

성재모동충하초 2017. 2. 8. 04:35

우보천리(牛步千里) 하기를 바라는 방문객님

2017 2 8봄기운이 완연한 수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참 세월이 빠르지요. 어제는 사단법인세계한국TV방송연합회 강형석사무총장님이 사모님과 함께 방문을 하시었다. 환하게 웃으시면서 덕담부터 하신다. <2017년에는 건강하시고 하시는 동충하초 사업이 잘 되시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 머쉬텍에 오니 마음이 평안하여지고 괜히 좋다고 하신다. 좋은 장소에서 동충하초를 재배하니 그 기운으로 많은 고객님들에게 동충하초가 건강을 주리라 확신한다는 말씀을 하신다. 동충하초를 연구하게 된 동기와 함께 소장하고 있는 표본과 사진과 동충하초 재배한 과정을 말씀드리었다. 오래 전부터 알고 있는 동충하초를 머쉬텍에 와보니 실감을 하면서 동충하초 사업을 미국에서 하고 싶다고 하신다.

그렇지 않아도 국내에서는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미국에서 사업을 성공을 한다면 더 바랄 것이 없다. 서로 믿음을 가지고 정직하게 할 것을 다짐하고 방명록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기고 가시었다. <성재모 박사님, 임의 초지일관, 일로매진을 깊이 존경합니다. 앞으로 이길 꾸준히 우보천리 하시어 우리 국민의 건강을 지켜주십시오. 2017. 2. 7. 세계한국TV방송연합회 사무총장 강형석. 조인영>으로 되어 있다. 오늘은 사무총장님과 함께 찍은 사진과 방명록에 올린 글을 올려놓고 사업이 잘 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한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