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김운기강원지원장님의 방문

성재모동충하초 2017. 2. 16. 04:34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김운기강원지원장님의 방문

2017 2 16. 새벽에 일어나니 밝은 달과 봄기운을 맛 볼 수 있는 목요일로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세월이 참 빠르지요. 어제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횡성사무소 이은경주무관님의 안내로 김운기강원지원장님과 최돈근소장님이 방문하시었다. 먼저 방문하여 주시어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머쉬텍이 동충하초를 가지고 회사를 설립된 배경과 함께 소장하고 있는 동충하초 사진 그리고 표본과 현미를 이용하여 성재모동충하초를 대량으로 생산하여 판매하고 수출하는 과정을 설명을 드리었다.

이미 머쉬텍은 농산물우수관리시설지정서,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 그리고 무농약농산물인증서를 받았다고 말씀드리니 앞으로 잘 생산하시어 성재모동충하초는 강원도를 넘어 한국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좋은 기업이 되어 달라고 덕담을 하시면서 방명록 좋은 글을 남기시고 가시었다. 오늘은 원장님 소장님과 같이 찍은 사진과 방명록에 쓰신 글을 올려놓고 말씀하신대로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한다. 오늘도 인연이 있는 도반님 편안하시고 행복하신 하루되시기 바랍니다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