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춘천MBC <나이야 가라 백세열정>의 방영을 보고---

성재모동충하초 2017. 6. 12. 04:28

춘천MBC <나이야 가라 백세열정>의 방영을 보고---

2017612. 6월 들어 세 번째 주를 즐겁게 시작을 하여야 할 월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춘천MBC <나이야 가라 백세열정>6118시에 방송이 되었는데 아쉽게도 횡성이니 보지는 못하였지만 춘천에 사는 지인으로부터 몇 통의 전화를 받았다. 또 춘천에 간 부인이 전화를 하였는데 나에 대한 일에 점수가 짠데 괜찮게 방송되었다고 하니 잘 나온 것 같다. 저녁 때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주어 사진을 보니 잘 되었다고 본다. 이제부터는 맞이하는 모든 일에 살아있는 동안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하는 일에 언제나 긍정적으로 재미있게 대하는 것이 삶을 보람이 있게 사는 것이고 그것이 행복을 주며 기적이라는 결과를 준다고 본다. 오늘은 방영된 사진과 함께 키네마스터를 이용한 동영상을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살아가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

성재모동충하초팜 

storefarm.naver.com/cordyc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