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성재모동충하초로 제조한 제품만 보면 행복하다.

성재모동충하초 2018. 4. 17. 04:44

성재모동충하초로 제조한 제품만 보면 행복하다.

2018417오늘은 화요일로 어떠한 경우에도 나와 남에게 피해를 주는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올 봄은 간간히 비도 오고 농사 일을 하는데는 좋지만 미세먼지가 많아서 걱정으로 그렇다고 뚜렷한 해결 방법도 없으니 답답하다. 요사이는 조용하게 생각을 하다 보면 동충하초를 생각하게 된다. 다행스럽게도 내가 모든 정성을 바치어 돌보면 잘 자라고 조금이라도 등한시 하면 자라는 모습이 다르다. 우리 주위의 모든 것은 보면서 마음을 어떻게 가지고 보느냐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것은 서로 기운이 통하기 때문이라고 본다. <동충하초와 함께한지 벌 써 35, 동충하초를 만나기 위하여 국내외 수많은 계곡을 헤매었고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히말라야 산자락도 밟아 보았다. 동충하초가 곤충에 침입하여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지혜로운 삶을 깨달았고, 발생하는 장소를 보면서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동충하초의 일생을 보면서 중생의 윤회와 삶을 마감하는 지혜도 알게 되었다. 현미를 가지고 대량으로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하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가까이 갈 수 있고 #성재모동충하초 를 이용하여 일본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는 #금무도 와 #옥금무도 를 제품화 하였고 한국에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아제약에서 #동충일기 와 웅진릴리에뜨에서 자연모아 #동충하초면역원 을 제품화하므로 산업화의 기반도 마련하였다. 앞으로 남은 것은 이 좋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어 인연이 있는 모든 도반님들이 건강하여 삶을 영위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로 제품화 된 사진을 올려놓고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