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동영상

외국어 디자인 패키지를 만드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8. 5. 28. 04:31

외국어 디자인 패키지를 만드는 즐거움.

2018528. 5월의 5번째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2017년 제1차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최종보고서를 제출하라는 메일을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정미 수출전문위원으로부터 메일을 받았다. 이번 수출성공패키지 사업으로 머쉬텍은 외국어 모바일 웹디자인, 외국어 종이 카탈로그 디자인, 외국어홈페이지 디자인, 외국어 포장디자인 개발에 대한 지원을 받아 만들었다. 대학에서 정년을 하고 횡성으로 귀농하여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는데 이번 정부의 지원으로 수출을 위한 외국어 디자인을 4가지나 지원을 받아 만들었으니 수출을 잘 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한다. 대학에서 연구한 동충하초를 가지고 정년을 하고 귀농하여 이곳에서 생산되는 현미를 가지고 이곳에서 거주하는 주민들과 함께 기업을 10년을 운영하게 된 것은 축복이고 꿈만 가는 일이다. 오늘은 이번 지원 사업으로 만들어진 디자인을 맨 첫장을 올려놓고 다시 한번 정부에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더욱 더 동충하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여 갈 것을 다짐히면서 고마운 마음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