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동영상

성재모동충하초건초에 관한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7. 2. 04:38

성재모동충하초건초에 관한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즐거움.

20190702. 새벽에 일어나면 비가 오기를 바라면서 먼저 성재모동충하초가 자라는 재배사를 둘러보고 난 후 글을 올리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린 시절부터 머리가 좋지 않아서 그러한지 배우는 자리가 있으면 빠지지 않고 찾아다니면서 배우는 습관이 지금도 버리지 못한 것 같다. 가서도 많은 것을 알려고 하지 않고 한두 가지만을 알고 오면 만족하였다. 배운 것을 내 것으로 만들려면 여러 번 반복하여야 하는데 그 일을 동충하초가 하게 하여 너무나 고맙다.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도 많지만, 키네마스터로 이번에는 성재모동충하초건초에 대하여 나름대로 동영상을 만들어 보았다. 지난번에 만든 성재모동충하초생초에 건초 부분만을 넣어 만들었는데 그런대로 잘 만들었다고 본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이 아니라 동영상에 들어갈 소재를 얼마나 가지고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본다. 그 풍부한 소재를 가진 동충하초를 만난 것 자체가 축복이고 기적이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건초 동영상과 즐기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올려놓고 언제나 즐겁고 고마운 마음으로 자중하고 인내하면서 오늘도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면서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생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