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전시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2일째를 무사히 마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10. 19. 04:41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2일째를 무사히 마치는 즐거움

20191019. 새벽에 일어나니 맑은 날씨로 3일째를 GTI 박람회장에서 지내기 좋은 토요일로 오늘 하루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고객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여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콜라보지원 사업에서 장아찌 여왕 박성현 대표가 선정되어 출시할 동충하초 장아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강원도 경제진흥원 조호순 본부장님 안내로 일본 서울지국장님들이 방문하여 성재모동충하초에 관한 이야기와 함께 일본으로 수출되어 제품화되었다는 이야기를 할 기회도 가지었다. 또 많은 고객님을 만나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하고 판매하면서 하루를 즐겁게 보내었다. 오늘은 박람회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오늘도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를 바라면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GTI #경제진흥원 #동충하초 #머쉬텍 #성재모동충하초 #장아찌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