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전시회

GTI 박람회장에서 많은 고객님을 만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9. 10. 18. 04:33

GTI 박람회장에서 많은 고객님을 만나는 즐거움.

2019 10 18. 새벽에 일어나니 맑은 날씨로 또 하루를 GTI 박람회장에서 지내기 좋은 금요일로 오늘도 인연을 맺은 모든 분이 즐겁고 여유롭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2019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장에 930분에 도착하니 횡성한우축제 때 수고하여 준 안선희 대표와 한라대학교 국제통상학과 최군이 고객님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동충하초를 연구하여 산업화한 인연 공덕으로 나이가 들어서도 일을 할 수 있고 GTI 박람회장에서 성재모동충하초 덕분에 많은 고객님을 만날 수 있어 즐겁고 보람이 있는 하루이었다. 여러 번 참가하다 보니 부스를 운영하게끔 하여 주신 관계관과 부스를 운영하는 대표님을 만나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았고 특히 제자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더 좋은 하루이었다. 오늘은 부스에 찾아주신 고객님의 사진을 올려놓고 앞으로도 더욱더 성재모동충하초가 고객님에게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생산하려고 한다. 우리임도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GTI #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

http://mushtech1.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