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성재모 방송을 위하여 1인 방송하기 대본을 쓰다.

성재모동충하초 2020. 5. 22. 04:34

성재모 방송을 위하여 1인 방송하기 대본을 쓰다.

2020 5 22. 시간이 너무 유수와 같이 흘러 주말인 금요일입니다.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보살피며 성원하여 주시는 인연 공덕으로 모두 평안한 마음으로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 또 하루 선물을 받았네요. 어제는 성재모 방송을 하려고 대본을 쓰고 연습하여 1인 방송을 하려고 하니 잘되지 않는다. 원래 나는 아둔하여 강원대학교 재직할 때도 한번 강의를 하기 위하여 미리 3시간씩 강의할 내용을 점검하고 들어간다. 물론 학회에 발표할 때도 한 달 전부터 슬라이드를 만들고 연습을 한다. 그래도 만족할 만한 강의나 발표가 아닐 때도 있다. 강의 학회 발표는 학생과 청중을 보고하지만 1인 방송은 이와는 다르다고 본다. 그래도 좋은 1인 방송이 되도록 노력을 하기로 하고 만든 대본을 올려놓고 오늘 방송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고 난 후 방송하려고 한다.

<성재모 방송 22020521

횡성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 E-비즈니스 리더 양성 교육을 받고 있는데

강사님은 왕초보 1인 방송하기 저자인 김현기 대표님입니다.

교육 첫날 방송으로 나를 소개하는 방송을 하였고 오늘은 2회차입니다.

오늘은 나를 40년 동안 미치도록 한 동충하초란?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그 정체를 밝히겠습니다. 이곳은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안에 있는 동충하초 사진전시실입니다.

동충하초란? 겨울에는 곤충 여름에는 풀. 동충하초는 곤충 종류 수 만큼 있고 곤충 외에도 식물의 종자나 균핵에도 형성. 동양에서는 인삼, 녹용과 함께 삼대 명약으로 알려지었고

한국에서는 현미로 재배하는 방법이 개발되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중략

분홍빛을 띤 동충하초로 유충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동충하초가 형성됩니다.

이처럼 동충하초균이 침입하는 기주가 서로 달라 이렇게 모양이 다르고 약효도 다릅니다.

이것은 번데기동충하초로 동충하초의 대표종으로 식품 허가가 난 동충하초로 여기에서 균주를 분리하여 현미로 재배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대량생산을 하고 동충하초입니다. 이 동충하초는 면역력이 좋은 결과가 나왔으므로 코로나 19를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봅니다.

오늘은 첫 방송이고 하여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다시 동충하초 이야기를 하여 드리겠습니다.

시청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은 1인 방송에 나오는 동충하초에 관한 대본과 사진을 정리하여 올려놓고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가면서 1인 방송하기를 잘 배워 면역력이 좋은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여 홍보하고 판매를 하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그냥 가면 된다. #김현기 #1인 방송하기 #대량생산 #대본 #동충하초 #머쉬텍 #면역력 #바르고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천천히 #토담집 #흔들림이 없이

성재모 방송 2회.hwp
0.1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