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을 먹으며 동충하초 탐구생활 시작해요

성재모동충하초 2021. 2. 19. 04:29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을 먹으며 동충하초 탐구생활 시작해요

 

20210219.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또다시 맞는 주말로 요사이는 더욱더 세월의 빠름을 실감할 수 있는 날로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를 벗 삼아 어디에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 재배하여 인연이 있는 고객님을 맞이하려고 한다. 언제나 고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기적이고 축복으로 알고 걸림이 없는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요사이 일주일에 한 번 횡성에 나가 목욕을 하면서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고 들어와서 스마트폰을 켜니 문소라 님의 일인 방송이 시작된다. 제목은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을 먹으며 동충하초 탐구생활 시작해요>이다. 내가 연구하여 현미를 이용하여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이웃 둔내면에서 살면서 윤토마가 만드는 현미강정에 관한 이야기다. 처음부터 끝까지 보았다. 글도 많이 올라오고 올라올 때마다 인사도 하고 그래서 나도 글을 올리었다. 지난해 나도 횡성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김현기 강사님으로부터 1인 방송에 대하여 교육을 받았지만 지금은 않고 있는데 문소라님은 자연스럽게 하는 모습을 보니 아 방송은 저렇게 하는구나. 방송 도중에 한 말이 지금도 내 귓가에서 맴돌고 있다. 인연이 있어 서로 알고 있는 사람이 방송으로 알려주고 서로 도우면서 사는 것이 우리의 삶이라고 하면서 나의 모습을 진솔하게 나타내고 싶다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다. 나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나타나게 하는 것이면 되지 않겠는가를 생각하면서 좋은 것을 알려준 데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오늘은 문소라님이 방송할 수 있도록 한 채집에서 재배하는 과정과 방송하는 모습을 올려놓고 동충하초를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신 것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동충하초에 관심이 많은 아들이 앞으로 훌륭한 과학자를 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려고 한다.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좋은 성재모동충하초만을 보고 여유롭게 하루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http://sungjaemo.com) (http://blog.daum.net/cordyceps)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http://me2.do/FGpkeNQj)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http://naver.me/GUvhYm9X)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http://naver.me/5rLTrzqo)

#김현기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둔내면 #머쉬텍 #명예교수 #문소라 #배윤정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양기용 #엽서 #윤토마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횡성군 농업기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