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28세 식약사 양기용 귀농 청년 만드는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성재모동충하초 2020. 7. 8. 04:24

28세 식약사 양기용 귀농 청년 만드는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20200708. 여름이지만 덥지 않아 지내기 좋은 수요일로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먼저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보살피고 나서 오늘도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오늘은 동충하초를 연구하여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였더니 점점 제품화하려는 상품이 늘어나는 것을 보니 어려웠지만 동충하초 연구를 잘하였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지금 제품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품화된 상품을 어떻게 판매를 하는냐가 더욱더 중요하다. 이번 28세 아빠와 51세 엄마와 77세 할아버지가 뜻을 모아 만든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으로 내가 먹어보니 내 맛에 맞아 많은 사람에게 권하고 싶다. 이것도 고객님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문서를 윤토마 배윤정 대표가 만들어 주어 올리려고 한다. 배윤정 대표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은 http://naver.me/5I46pzLw

<물 맑고 청정한 횡성으로 귀농한 우리 세 사람(28세 아빠, 51세 엄마, 77세 할아버지)이 만나 이곳에서 생산하는 농산물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을 소개합니다.

첨가물은 물론 기계와 도구에도 기름 한 방울 뿌리지 않고 유기농 오분도 현미와 성재모동충하초를 바른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스텐판에 구워서 만든 제품으로 자부심을 품고 고객님에게 올리려고 합니다.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로 되어 있다.

늘은 이번에 출시한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을 올려놓고 언제나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자중하고 인내하면서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이 조용히 보내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귀농청년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바르고 #배윤정 #성재모동충하초 #식약사 #양기용 #윤토마 #인연 #천천히 #현미밥알칩 #흔들림이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