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먹기 쉽고 몸이 가벼워지는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성재모동충하초 2020. 8. 12. 04:23

먹기 쉽고 몸에 좋은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20200812. 새벽에 일어나니 모처럼 달과 많은 별을 볼 수 있는 수요일로 오늘도 먼저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보살피고 나서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태어날 때부터 연약한 몸으로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지내고 있는 것은 몸 관리를 잘하여 온 덕택이다. 그래서 나는 술, 담배, 커피를 입에서 멀리하였고 또 무리하지 않고 생활을 하여 왔다. 언제나 위장이 약하여 어릴 때나 지금이나 언제나 밥은 천천히 먹고 육식을 멀리하였다. 다행스럽게도 41살 때 동충하초를 만나 지금까지 내가 개발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까이하면서부터 정상적인 생활도 하게 되었고 살아가는 맛을 알면서 동충하초 연구에 부지런히 정진하였다. 아마도 몸이 약하게 태어난 것은 동충하초를 만나 연구로 나도 건강을 찾고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일을 하라고 한 것 같은 생각을 하게 된다. 부지런히 연구하여 현미로 동충하초로 재배하여 많은 제품도 나왔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아무 부담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나의 소망이었다. 그러한 소망을 우주법계가 받아드려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이 나오게 되었다. 이 제품은 내가 제공하는 유기농 현미와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28세의 귀농한 아빠인 식약사가 만들었고 홍보는 51세 윤토마가 하기로 하고 625일 출시를 하였다.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비건페스타에 가서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을 받았다. 내가 그동안 먹어보니 소화도 잘되어 마음이 평안하고 힘을 주어 서울에서 3일 동안 성재모동충하초를 홍보하고 판매하여도 지치지 않고 홍보와 판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덕분으로 본다. 우주법계로부터 동충하초를 연구하여 산업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로 받은 것도 축복이고 애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을 선물을 받은 것도 축복이고 기적으로 너무나 살아가는 것이 행복하다. 나와 인연이 있는 고객님에게 권하고 싶은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http://me2.do/FGpkeNQj)를 올려놓고 이 제품이 온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언제나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자중하고 인내하면서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이 조용히 보내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SETEC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바르고 #비건페스타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윤토마 #천천히 #현미밥알칩 #흔들림이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