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언젠가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도 동충하초를 맛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23. 04:34

#동충하초일지 2022-04-23()

 

언젠가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도 동충하초를 맛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

 

20220423.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아프리카 감비아에서 방문한 최순옥 님과 선배님인 대전여고 송혜영 총동창회장님이 머쉬텍을 방문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 도착하였다. 달의 정원님은 페북 친구이고 송 총동창회장님은 농촌진흥청 병리과에 근무할 때 곤충과에 근무하였으므로 잘 아는 박사님이다. 두 분이 오신다고 하니 횡성새말양봉 이경희 대표님도 자리를 함께하였다. 방문하였으니 현미로 머쉬텍에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과정과 이제까지 연구하면서 채집한 동충하초 사진과 표본을 보고 난 후 세미나실로 옮기어 동충하초 산업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머쉬텍에 떠나면서 방명록에 <박사님의 열정적인 연구와 결과물로 탄생한 현미동충하초가 건강한 지구촌을 만드는 데 큰 기여가 되길 바라며, 하시는 동충하초 사업이 불꽃처럼 피어나 성대하게 번창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대한민국1호 곤충요리연구가. 대전여고 총동창회장 송혜영 2022421> <감비아에서 출발, 마지막 여정으로 동충하초와의 만남,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될 듯. 언젠가는 감비아에서도 동충하초를 맛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 성재모 교수님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421일 최순옥 소피아 다녀가다>

 

인연이 되어 만난 우리 네 사람 : 송혜영 박사님은 대한민국1호 곤충요리연구가, 최순옥 님은 아프리카 감비아에서 사시면서 봉사하면서 살겠다는 굳은 마음, 횡성새말양봉 이경희 대표는 양봉으로 남다른 경지에 오른 양봉가와 나는 동충하초로 불광불급 하면서 살아가는 삶 네 사람이 만나 헤어질 때까지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 이러한 인연 공덕으로 우리의 하는 일이 잘 되기를 빌어 본다. 오늘 참석하여 사진도 찍어 주고 내가 하는 일에 잘 도와주고 있는 이경희 대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

 

오늘은 네 사람이 만나 머쉬텍에서 찍은 사진과 만든 동영상을 올려놓고 머쉬텍 제품을 올려놓고 방문한 인연 공덕으로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고 언젠가는 감비아에서 동충하초를 재배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강소농뭉크 #국민면역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