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현미로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오신 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30. 04:25

#동충하초일지 2022-04-30()

 

현미로 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서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오신 대표님을 맞이하는 즐거움.

 

20220430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4월의 마지막인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수요일 이철호 대표님과 함께 대표님이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을 방문하시었다. 오지 마을에 있는 머쉬텍을 방문하시었으니 반가운 마음을 가지고 내 연구실에서 성재모동충하초 차를 마시고 난 후 현미로 머쉬텍에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과정과 이제까지 연구하면서 채집한 동충하초 사진과 표본을 보고 난 후 세미나실로 옮기어 동충하초 산업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머쉬텍을 떠나시면서 방명록에 <존경하옵는 성재모 박사님 평생 동안 동충하초를 연구해오심에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셔서 더 큰 학문을 열어 주십시요! 20224. 27. 海韻 安東秀 올림> <동충하초의 새로운 경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성재모 박사님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2022427일 오국동> <동충하초 정말 근사합니다. 이제 불끈 일어나소서. 2022. 4. 27. 김상철 올림> <존경하는 성재모 박사님 40여년 연구와 업적에 경의를 표하며 무궁한 동충하초 연구와 결실을 경하드립니다. 2022. 4. 27. 이철호 올림>

 

먼저 머쉬텍이 위치한 곳은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로 알려진 마을이지만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마을이다. 그래도 방문하시는 고객님을 위하여 내 나름대로 정성을 다하여 설명하여 드리고 의문이 있으면 질문을 하라고 한다. 머쉬텍에 오면 꼭 방명록을 작성하라고 하는데 방명록은 내가 바라는 동충하초 박물관이 된다면 하나씩 정리하여 다른 방문하는 도반에게 보여 주려고 한다. 어느덧 나이가 들어 이제는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없는 것 같다. 나이가 들었어도 찾아주신 고객님이 많아 너무나 행복하다.

 

오늘은 이철호 대표님과 같이 방문하시어 머쉬텍에서 찍은 사진과 만든 동영상을 올려놓고 머쉬텍 제품을 올려놓고 방문한 인연 공덕으로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 gum 1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