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살아가는이야기

인연 따라 낯이 설은 장소를 찾아다니면서 내 꿈을 이루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25. 04:27

#동충하초일지 2022-04-25()

 

인연 따라 낯이 설은 장소를 찾아다니면서 내 꿈을 이루었다.

 

20220425.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1944년 내가 태어난 곳은 부여 임천 발산리 산골농촌 마을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다니고 대전에서 고등학교 서울에서 대학교 미국에서 대학원을 다니었다. 직장은 수원에 있는 농촌진흥청에서 연구직 공무원으로 15년을 보내었고, 강원대학교에서 교수로 25년을 보내고 지금은 아무 연고가 없는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 산골농촌 마을에 2009년 귀농하여 13년째 살아가고 있다.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언제나 낮이 설은 장소이므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예의로써 대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여 공부도 하고 맡은 일을 위하여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부지런히 정진하여 왔다. 그러다 보니 한 직장에서 15년과 25년을 보낼 수 있었고 거기에서 누구의 간섭을 받지 않고 주인으로 일을 하였다. 그러한 인연으로 1984년 동충하초를 만나 지금까지 38년 동안 연구한 공덕으로 산골농촌 마을에 들어와서도 동충하초와 이곳 주민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지금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은 언제나 하는 일은 내가 주인이고 직장에서 옮기지 않고 오래 근무하고 인연이 되어 만난 동충하초를 가지고 연구하고 산업화하여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인연 공덕으로 본다.

 

오늘은 즐겁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 준 동충하초 중 가장 아름다운 매미에서 나온 매미 동충하초와 머쉬텍 제품을 올려놓고 산골농촌 마을에서 언제나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갈 것을 다짐하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강소농뭉크 #국민면역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