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살아가는이야기

이 세상에 가장 좋고 아름다운 말 아내.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5. 04:20

#동충하초일지 2022-05-05()

 

이 세상에 가장 좋고 아름다운 말 아내.

 

20220505.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어린이날이면서 아내를 맞이한 날입니다.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북두칠성과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이면서 51년 전 아내를 맞이한 날이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모든 어린이가 튼튼하고 착하게 자기 하는 일에 열중하는 어린이가 되기를 빌고 싶다. 1971년 오늘은 농촌진흥청에 근무할 때 만나서 결혼한 날로 아내 덕분에 아들과 딸을 두었고 또 내가 원하던 강원대학교 교수로 정년 퇴임하고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 산골농촌 마을로 귀농하여 오손도손 잘 살아가고 있다. 그러한 나에게 친구가 카톡으로 아내라는 글을 보내왔다. 이보다 더 잘 표현한 글은 없어 올리고 오늘도 고마운 마음으로 아내와 함께 잘 살아가려고 한다.

 

내가 나이 한 살 더 먹으면 같이 한 살 더 먹으며 옆에서 걷고 있는 사람.

아침에 헤어지면 언제 다시 만날까 걱정 안 해도 되는 사람

집안일 반쯤 눈감고 내버려 둬도 혼자서 다 해 놓는 사람

너무 흔해서 고마움을 모르는 물처럼 매일 그 사랑을 마시면서도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

가파르고 위태로운 정점이 아니라 잔잔하게 펼쳐진 들녘 같은 사람.

세상의 애인들이 탐하는 자리. 눈보라 몰아치고 폭풍우 휘몰아치는 자리

장맛비에 홍수 나고 폭설에 무너져도 묵묵히 견뎌내는 초인 같은 사람

가끔 멀리 있는 여자를 생각하다가도 서둘러 다시 돌아오게 되는 사람

되돌아와 다시 마주 보고 식탁에 앉는 사람

티격태격 싸우고 토라졌다가도 다시 누그러져 나란히 누워 자는 사람

불편했던 애인을 가져봤던 사람들은 알지 아내가 얼마나 편안한지를!

그런 사람 하나 곁에 있어서 세상에는 봄도 오고 여름도 오는 것이다.

그런 사람 하나 옆에 있는 덕분에 새소리도 즐겁고 예쁜 꽃도 피는 것이다.

그런 사람이 곁에 있어서 험한 세상 이기며 살아갈 수 있었다

별들이 밤하늘에 나란히 빛나듯 땅 위엔 나란히 곁에서 나이를 먹어가는 사람이 있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이 말없이 곁에서 지켜주는 아내 덕분이다

고마운 사람 참 고마운 사람

 

오늘은 아내와 함께한 사진을 올려놓고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