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복을 주는 봄비를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함께 맞이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27. 04:10

#동충하초일지 2022-04-27()

 

복을 주는 봄비를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함께 맞이하는 즐거움.

 

20220427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수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어제는 복을 주는 많은 비가 내리었는데 오늘은 북두칠성으로부터 기운을 받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가뭄을 해결하여 주는 봄비가 내리었지만 흡족한 비는 아니었다. 그래도 비가 왔으니 다행이다. 이번 비로 산골농촌 마을은 활기차고 바빠지는 날이 이어질 것 같다. 시골 생활도 이제 10년이 넘기고 보니 나나 부인도 익숙한 것 같지만 이제 몸이 마음을 따르지 못한다. 거기에는 성재모동충하초가 있고 매일 산과 들에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 자신도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즐겁게 살아가고 있다. 산골농촌 마을에 살다 보니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언제나 좋은 자연경관의 선물을 받아 감회가 새롭다. 이처럼 자연은 아무 대가도 없이 아름다움과 함께 자연의 이치를 가르치어 주지만 아직도 이러한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지낸다. 아름다운 산과 성재모동충하초와 같이 보낼 수 있는 모든 것에 고마운 마음을 가지면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이러한 도리를 깨달아 즐겁고 행복한 삶이 되기만을 바라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오늘은 머쉬텍에 비가 오는 모습과 아름다운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도반님들도 시간을 내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면서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걸림이 없이 조용히 보내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 gum 1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