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복을 주는 다람쥐가 친구가 되어 다시 찾아왔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24. 04:29

#동충하초일지 2022-04-24()

 

복을 주는 다람쥐가 친구가 되어 다시 찾아왔다.

 

20220424.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복을 주는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20184월 이맘때 보고 4년 만에 다람쥐가 복을 가지고 나타났다. 무척 기다렸는데 다람쥐를 보니 반가운 친구를 만난 것처럼 다람쥐와 이야기를 하려고 보고 있었다. 다람쥐도 눈치를 채었는지 움직이지 않고 나를 쳐다보고 있다. 다람쥐는 자기를 보호하여 줄지언정 해를 주지 않을 것이라 알고 태연하게 하는 일을 하는 것 같다. 우리의 삶도 이러하리라. 서로서로 도와주면서 살아가려는 마음을 가지면 우리의 삶은 더욱더 보람이 있는 삶이라 본다. 내 입가에는 생각이 나면 염송하는 나의 바람이 나온다.

 

<강물이 흘러 바다에 이르듯이 기운 달이 차서 둥근 달이 되듯이

이러한 수행의 공덕으로 나의 가족 나의 도반들이

근심, 걱정과 불안에서 벗어나

기쁨과 행복을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강물이 흘러 바다에 이르듯이 기운 달이 차서 둥근 달이 되듯이

이러한 수행의 공덕으로 나의 모든 이웃이

근심, 걱정과 불안에서 벗어나

기쁨과 행복을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강물이 흘러 바다에 이르듯이 기운 달이 차서 둥근 달이 되듯이

이러한 수행의 공덕으로 살아 있는 모든 생물이

근심, 걱정과 불안에서 벗어나

기쁨과 행복을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다람쥐와 함께 아름다운 동충하초와 머쉬텍 제품을 올려놓고 산골농촌 마을에서 살아있는 모든 생물과 함께 불평불만이 없이 즐겁게 살아갈 것을 다짐하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강소농뭉크 #국민면역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