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지적재산권/동충하초특허

동충하초 자동접종용 크린벤치 특허 연차등록료를 내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4. 28. 04:24

#동충하초일지 2022-04-28()

 

동충하초 자동접종용 크린벤치 특허 연차등록료를 내는 즐거움.

 

20220426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다른 사람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새벽에 일어나니 북두칠성과 많은 별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동충하초를 알고부터 자나 깨나 동충하초를 생각하다 보니 채집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균주도 분리하고 강원대학교 교수로 있을 때 한 일이다. 이것을 산업화시키기 위하여 현미로 재배하는 방법을 개발하였다. 정년 퇴임을 하고 산골농촌 마을에 들어와서 보니 동충하초를 재배하기 위하여 배양병에 현미를 넣고 물을 넣어야 하는데 이것을 수작업으로 하면 속도도 느리고 넣은 양이 일정하지 않아 동충하초 자실체가 잘 형성되지도 않는다. 여기에 불광불급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균을 연구하는 학자이지만 방법이 나와 관련이 있는 분과 자문받아 현미를 넣고 물을 넣는 방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받고 그다음에 살균된 배양병에 균사체를 접종하는 방법을 개발하였는데 이것이 동충하초 균사체 자동접종용 클린벤치이다.

 

이 기술로 특허를 받은 것이 2011년이고 이 특허 기술 덕분에 동충하초를 재배한 결과 인력도 줄일 수 있고 똑같은 분량으로 접종하니 동충하초도 잘 나와 머쉬텍에서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현대 사회에서는 기술도 좋고 또 아이디어도 좋지만, 이것을 어떻게 조화를 맞추어 이용할 수 있는 연구가 필요하다고 본다. 앞으로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하여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어야 하고 생각한 아이디어를 실용화시키지 않으면 생존 경쟁에서 견딜 수가 없다고 본다. 다행스럽게도 이제까지 연구로 평생을 살은 덕분에 동충하초 분야가 아니더라도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특허를 받을 수 있으니 다행이다.

 

오늘은 특허증과 함께 연차등록료 납부안내서와 특허로 생산한 성재모동충하초로 제품화한 제품을 올려놓고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 gum 1

닥터성재모코디셉스 동충하초환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468

성재모동충하초생초 (https://youtu.be/721ROr9KxOg)

성재모동충하초건초(https://youtu.be/qtpB1W6Qirg)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3WArjNnappk)

동충하초환(https://youtu.be/itoJhdBwWIY)

웅진동충하초 스틱형 진액(https://youtu.be/KblBXK8qzf0)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