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농촌에 살다 보면 하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나는 좋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23. 04:26

#동충하초일지 2022-05-23()

 

농촌에 살다 보면 하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나는 좋다.

 

20220523.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가뭄에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횡성 청일 고시리에 자리를 산 지도 20년이 넘었으니 그때나 지금이나 하는 일도 변함이 없이 많다. 2,000평 밭을 정리하여 재배사를 세우고 안에서는 동충하초를 재배하고 밖에는 나무를 심기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크는 나무를 심었는데 그것이 잘못된 생각이었다. 그때 심은 나무는 다 베어 버리고 잘 자라지 않은 철쭉과 소나무를 심었는데 지금은 소나무를 관리하는데 많은 손이 간다. 그래서 작년부터는 내가 관리하지 않고 조경사를 불러 소나무를 관리하고 있다. 소나무는 송이 연구를 시작하면서 소나무를 좋아하였고 많은 나무 중에서 애국가에 나오는 나무이므로 소나무만큼은 잘 기르려고 한다. 시골에 살면 집안에 큰 나무는 심을 필요가 없다고 본다. 사는 곳이 바로 정원이므로 방에서 나오면 보이는 것이 한 폭의 그림으로 많은 나무를 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귀농을 하시는 분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땅을 살 때 길이 나 있지는 지를 보고 또 집을 지으면 하수구를 어디로 낼 것인지를 확인하고 사는 것이 좋다고 본다.

 

오늘은 조경사가 와서 소나무를 자르는 모습과 함께 어제 그래도 농장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정리된 머쉬텍의 사진을 올려놓고 나이가 들어 어렵지만, 시골에서 사는 맛을 즐기고 있으니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인연이 있는 도반님도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