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 강소농 뭉크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의 아름다운 하루.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28.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5-28()

 

횡성 강소농 뭉크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의 아름다운 하루.

 

20220528.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토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춘천 강원농협 지역본부 정문 앞에서 횡성 강소농 뭉크 <횡성 강소농 뭉크는 횡성에 사는 6 농가가 뭉치면 큰다>로 회원이 가지고 있는 제품을 가지고 목요일마다 홍보하고 판매를 하고 있다. 이번에는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이 뭉크를 대표하여 홍보하고 판매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횡성군농업기술센터 임종완 소장님과 박선희 과장님 송지원 팀장님도 격려차 오시어 힘을 얻으시었으리라 믿는다. 무엇이든지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하는 일을 지속하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다. 농촌에 살다 보니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농가에서 만든 제품을 어떻게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 관건이다. 먼저 한 달에 한 번씩 두 번째 토요일에 열리는 횡성 소소 마켓과 강원농협 지역본부 정문 앞에서 열리는 강소농 직거래 장터에 참가하기로 하였다. 지난 목요일에는 이혜경 원장님이 참가하여 제품도 홍보하고 판매도 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나로서는 뭉크의 일원으로 행사가 나가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축복으로 알고 젊은 대표님들과 함께 잘 하려고 한다.

 

오늘은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이 춘천 강원농협 지역본부 정문 앞에서 홍보하고 판매하는 모습의 사진과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을 올려놓고 수고한 원장님과 바쁘신 중에도 방문하신 소장님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머쉬텍을 성원하여 주시는 모든 도반님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 gum 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