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횡성군

횡성 강소농 뭉크 이혜경 단장님과 횡성소소마켓에서 보내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11. 04:21

#동충하초일지 2022-06-11()

 

횡성 강소농 뭉크 이혜경 단장님과 횡성소소마켓에서 보내는 즐거움.

 

20220611일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맑은 날씨로 비가 기다려지는 좋은 날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오늘은 횡성 강소농 뭉크가 횡성소소마켓에 입점하여 내가 마켓의 주인이 되어 제품을 판매하는 날이다. 횡성 예다원 이혜경 원장님은 횡성소소마켓 초창기부터 행사에 참가하였으므로 원장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좋다. 장소는 횡성문화예술회관 잔디밭 광장으로 11시부터 18시까지 열린다. 모처럼 야외에서 횡성 강소농 뭉크 제품도 홍보도 할 수 있고 머쉬텍 제품인 성재모동충하초 생초, 건초 비로와 건배초를 가지고 가서 홍보도 하고 시식도 하면서 즐겁게 지내려고 한다. 2009년 귀농을 횡성으로 하였으니 벌써 13년이 되었는데 동충하초를 횡성에 살고 계시는 주민에게 설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었다. 물론 횡성한우 축제나 횡성더덕 축제에 나가 동충하초에 대한 홍보와 판매를 하였지만, 주민과 함께하는 자리는 없었다. 이번 기회에 인연이 있는 횡성 주민과 함께 시간을 가지어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어 너무나 좋다. 요사이 내 주위에 일어나는 모든 일을 보면서 다시 한번 살아있어 활동할 수 있어 너무나 좋다. 그저 고맙고 고마울 따름이다.

 

오늘은 횡성 강소농 뭉크가 횡성소소마켓에서 활동하는 사진과 함께 뭉크 제품을 올려놓고 횡성소소마켓에서 많은 고객님과 대화도 나누고 제품도 홍보하는 시간 가지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