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전시회

2022 제10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5. 30. 04:32

#동충하초일지 2022-05-30()

 

2022 10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20220530.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새로운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구름사이로 별을 볼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도반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조직위원회로부터 편지가 와서 열어 보니 2022 10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관한 안내서이다. 이번에는 10회로 2022.10.13.()~10.16까지 내가 강원대학교 교수로 25년 동안 살던 춘천에서 열린다. GTI가 열릴 때마다 참석하였는데 벌써 10년이 되었다. 내가 살던 춘천에서 열리니 많은 내가 알고 있는 지인을 만나 동충하초를 설명할 할 수 있어 기대도 하게 된다. 지금도 기억에 남는 것은 2018년에는 우수상품으로 선정이 되어 금상을 받아 성재모동충하초가 좋은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동충하초를 연구한 장소가 춘천이니 박람회를 맞이하여 성재모동충하초가 더욱더 인류건강길잡이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한다.

 

오늘은 2022 10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관한 안내서와 우수상품으로 금상을 받은 상장과 함께 머쉬텍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을 올려놓고 그때까지 좋은 제품을 다른 제품이 출시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언제나 머쉬텍을 성원하여 주시는 모든 도반님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