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고객님으로부터 질문을 받는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이용 방법.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8. 04:19

#동충하초일지 2022-06-08()

 

고객님으로부터 질문을 받는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이용 방법.

 

20220608.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수요일로 아침저녁으로 싸늘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어제는 고객님으로부터 성재모동충하초비로에 먹을 때 더 좋은 방법은 없는지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내가 동충하초를 강원대학교 교수가 되어 학술림에서 동충하초를 41살에 만났으니 벌써 38년이 되었다. 그때 몸이 좋지 않았는데 학생들과 산에 가서 번데기에서 형성된 동충하초를 발견하였다. 이 동충하초는 우주법계가 준 선물로 연구실에 와서 분리하여 균주를 얻고 현미를 이용하여 대량 생산하여 먹으면서 몸도 건강하여지고 지금도 연구와 일상생활을 하는 데 아무 불편이 없이 잘 생활하고 있다.

 

동충하초를 연구할 때도 머릿속에 떠오르는 방법대로 하면 좋은 결과를 얻었는데 그런 방법으로 현미로 동충하초를 대량으로 생산하게 된 것이 한 예이다.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밥 먹을 때 국에 넣어 먹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떠올랐다. 생각한 대로 밥과 함께 비로를 넣은 국을 먹으니 먹기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어 몸도 가벼워지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그 원인은 비로가 밥과 같이 들어가면 장안에 있는 장내미생물을 활성화하여 소화를 촉진하시어 좋은 반응을 가지는 것 같다. 과학적으로 증명만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는 할 수 없으니 인연만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비로로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너무 좋다.

 

 

오늘은 비로가 나온 성재모동충하초 사진을 올려놓고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