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동충하초를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10. 04:23

#동충하초일지 2022-06-10()

 

동충하초를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20220610.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동충하초만 생각하면 나의 입가에는 웃음을 지울 수 있다. 그것도 그럴 것이 1984년 강원대학교 교수가 되어 학술림에서 동충하초를 발견하고 지금까지 한국에서 자생하면서 동충하초의 대표 종인 Cordyceps militaris를 가지고 연구하여 세계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현미를 가지고 생산하는 방법을 개발하였으니 말이다. 동충하초는 동양의 삼대 명약에 속하고 또 우리가 매일 먹는 현미를 발효시키어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야말로 요사이 들어 앞으로 건강을 지키어 주는 건강식품이라는 것을 나를 통하여 알 수 있다. 요사이는 외출도 하지 않고 시간 대부분을 동충하초하고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그러한지 그렇게 잘 자랄 수가 없다.

 

사람이 태어나서 성재모동충하초라고 내 이름을 따서 만든 제품 이것만으로도 이 세상에 할 일은 다 한 것 같다. 이제부터는 횡성 강소농 뭉크 회원님의 도움으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알리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69()에는 춘천 강원농협 정문 앞에서 유정짓다임이 홍보하여 주었고 611()에는 횡성 예다원 이혜경 대표님과 횡성 소소 마켓에서 홍보하려고 한다. 과학자로 사업가로 하는 일이 어렵지만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가면 좋은 결과가 오리라 보고 오늘도 조용하게 부담이 없이 보내려고 한다.

 

오늘은 머쉬텍 재배사에서 잘 자라는 성재모동충하초와 횡성 강소농뭉크 유정짓다임이 보내 준 사진을 올려놓고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