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머쉬텍의 고압살균기 수리.

성재모동충하초 2022. 6. 19. 04:22

#동충하초일지 2022-06-19()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머쉬텍의 고압살균기 수리.

 

20220619.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서 하늘을 보니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많이 낀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지난주부터 머쉬텍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위험한 고압살균기가 문제가 생기었다. 동충하초를 재배하려면 배양병에 현미를 넣고 물을 넣은 다음 살균을 하여 동충하초가 먹는 밥을 만들어야 한다. 그런데 온도와 압력을 맞추면서 살균을 하였는데 창원에 사시는 해유테크 박정기 대표님이 2015711일에 오시어 PLC를 설치하여 잘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다. 전화를 드리었더니 바로 오시어 점검을 한 결과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시면서 보일러에서 증기를 보내주는데 그곳이 고장이 난 것 같으니 연락을 하여 보라고 하신다. 보일러를 담당하시는 강 대표님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바로 오시어 수리하여 주시고 고압살균기를 가동하였더니 잘 된다. 월요일부터는 이제 마음 놓고 잘 살균을 할 수 있어 좋다. 또 문제가 있어 전화를 걸면 바로 오시어 수리해 주시는 대표님이 있어 행복하고 또 그러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나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가진다. 이제부터는 더욱더 인연이 있어 만나는 모든 고객님에게 좋은 관계가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한다.

 

오늘은 머쉬텍 고압살균기를 수리하여 주신 대표님 사진과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올려놓고 좋은 동영상이 만들어져 홍보와 판매에 이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