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서울에서 오신 회장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2. 7. 12. 04:24

#동충하초일지 2022-07-12()

 

서울에서 오신 회장님을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는 머쉬텍에서 맞이하는 즐거움.

 

20220712.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화요일로 오늘만은 나와 남을 위하여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변함이 없이 새벽에 일어나니 맑은 하늘에 수 많은 별로부터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머쉬텍(https://youtu.be/8upyv3o-l5o)에서 잘 자라고 있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을 돌보고 나서 웅진생활건강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식품 웅진동충하초를 먹고 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인연이 있는 친구님이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2018년에도 방문하신 주전무 의학박사님이 17일 방문하신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는데 디베스화장품 추명호 명예회장님과 브이아이 이명수 회장님과 함께 방문하시었다. 방문을 하시었으니 제 방에서 성재모동충하초 차를 마시고 난 후 동충하초 재배하는 과정과 채집한 사진과 표본을 보여 주면서 이제까지 동충하초와 생활을 이야기하였다. 신비한 세계를 볼 수 있어 고맙다고 하면서 <성재모 박사님 감사합니다. 한중의학협회 회장 의학박사 주전무 2022. 07. 10> <성재모 교수님의 연구 업적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2. 7. 10. 디베스 화장품 추명호 올림> <성재모 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동충하초에 대하여 ᅟᅩᆯ라운 연구에 찬사를 보냅니다. 감사드립니다. 2022. 7. 10 브이아이 이명수 올림> 글을 남기었고 연구에 필요하다고 하면서 성재모동충하초 제품을 사서 가시면서 점심시간도 되어 둔내역 앞에 있는 신우곰탕에 성재모동충하초로 국물을 낸 우거지갈비탕을 먹었다. 요사이 따라 동충하초에 관심이 많은 고객님을 맞이하면서 무엇인가 내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

 

오늘은 서울에서 오신 박사님과 회장님 동충하초와 찍은 사진과 동영상과 성재모동충하초를 올려놓고 머쉬텍에서 동충하초 이야기를 들은 인연 공덕으로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잘 되시기 바라면서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기다리면서 걸림이 없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비로 분말(https://youtu.be/sFkDNoHNV4E)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s://smartstore.naver.com/bestgum1

 

#동충하초 #동충하초사랑 #동충하초환 #동충하초효능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성재모동충하초추출물 #신우곰탕 #웅진동충하초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 #횡성예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