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 제품

동충하초 전문기업 (주) 머쉬텍 팸플릿을 다시 만들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2. 8. 11. 11:26

동충하초 전문기업 (주) 머쉬텍 팸플릿을 다시 만들었다.

2012년 8월 11일 토요일 흐림
  아침 새벽에 일어나서 한일전을 보면서 한국이 2대0으로 이기는 것을 보고 기운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즉감 할 수 있었다. 감독과 선수들이 일치 단결하여 훈련에 모든 힘을 다했기 때문에 얻어진 결과라고 본다.. 하는 일에 부지런히 정진을 하면 기운이 온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달았고 그러한 덕에 즐거운 아침을 맞이하였다. 다음 주에 접종할 동충하초 접종원을 만들고 있는데 차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택배가 왔다. 펴 보니 머쉬텍 팸플렛과 성재모동충하초 건초박스이다.

  (주) 머쉬텍에서 생산하는 동충하초는 성재모동충하초로 국립종자원에서 주는 품종등록이 되었다. 또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주는 우수관리인증(GAP)과 무농약(NON PESTICIDE)도 인증을 받았다. 인증 마크를 농림수산식품부로 통일을 하여 팸플렛에 기재 할 것을 권장하여 다시 만들었다.

  동충하초 사랑 블로그를 사랑하시는 우리님께 알려 드리고 싶은 것은 팸플릿에 인증 마크 세개가 있는 농산물이면 안전한 농산물이니까 마음을 놓고 사서 이용하여도 됩니다. 현미로 재배하는 성재모동충하초는 품종등록이 되어 머쉬텍에서만 생산 할 수 있으며 무농약과 우수관리 인증도 받았으니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동충하초하면 한국이 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정진을 하니 많은 성원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님 언제나 사랑하여 주시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