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추운 겨울을 좋아하는 현미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 2013. 1. 8. 11:32

추운 겨울을 좋아하는 현미동충하초

2013년 1월 8일 화요일 맑음

  날시가 풀리었다고 하지만 이곳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가 있는 산골 청뚜루마을은 추위를 실감할 수 있다. 추위속에서도 제철을 만난 것처럼 현미에서 성재모동충하초는 잘 자란다. 현미동충하초 덕분에  추운 겨울이지만 춥지 않게 보낼 수 있는 것은 축복이다. 다른 작물과는 달리 버섯종류인 동충하초를 재배하는데는 겨울이 좋다. 물론 전기료와 기름은 더 들어가지만 밖의 온도가 낮기 때문에 다른 곰팡이의 오염으로부터 피해를 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요사이들어 현미가 건강에 좋은 결과가 나오면서 현미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20년 전에 어떻게 동충하초를 현미를 이용하여 대량으로 재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였는지를 지금도 생각하면 나의 머리로는 생각할 수 없는 일이다. 동충하초의 대량 생산에 집중한 인연 공덕으로 우주법계가 도와 주어  대량으로 생산 할 수 있었다. 우주법계의 기운을 받아 생산된 현미동충하초도 머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여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날도 오리라 본다. 

   이러한 바람이 현실화되어 현미로 만든 현미동충하초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면 건강을 지킬 수 있고 또 농촌에서 벼 농사를 짓고 있는 재배농가에도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어 농촌에 희망을 줄 수 있는 현미동충하초가 되기를 기대하여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