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버섯/송이버섯연구

버섯에서 또 하나의 신기술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것은 송이의 인공재배이다..

성재모동충하초 2013. 4. 27. 04:26

버섯에서 또 하나의 신기술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것은 송이의 인공재배이다..
2013년 4월 27일 토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오늘은 108배 12일째입니다. 새벽에 일어나니 안개가 자욱하게 끼이었고 멀리서 닭울음소리도 들리네요. 어제는 송이버섯 균을 분리하고 액체 종균으로 대량으로 배양 할 수 있는 방법까지 하고 연구를 접어 둔 송이산에 있는 산에 왔습니다. 봉화에서 송이에 관심이 있는 손형락박사와 우신구사장을 만나 송이가 나는 산도 보았습니다. 봉화에 기차로 올적 갈적 앞으로 송이 재배에 성공하여 신기술로 인정 받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번에 신기술로 인정 받은 기업의 대표이사들의 전체 사진을 올려 놓은 것으로 행복하고 보람이 있게 하루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보람이 있는 하루 되소서.